게임도 하고 살아야지/아이온 클래식

아이온 클래식 채집육성기 lv 80- lv120

마린블루원 2020. 12. 27. 11:38

    레벨 85부터는 베르테론 칸타스 해안에서 베네라와 꼬꼬메, 뽀넬을 캤습니다

베네라는 85때, 꼬꼬메는 90레벨때 뽀넬은 95레벨때 캘수있습니다~!

 

상점에선 다 똥값..100원미만에 팔리더라구요  그치만 괜찮습니다.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레벨 105때 캘수 있는 후크시아가 있으니까요~!!  (개당 800원쯤함)

 

 조개를 열심히 캐는 해녀..의 마음으로 ㅋㅋ

 

캘때는 항상 채집매크로를 이용해 주면 좋은거아시죠?

 

 

매크로 설정법은 이전에 올린 제글을 참조해주세요

 

2020/12/20 - [게임도 하고 살아야지/아이온 클래식] - 아이온 클래식 채집육성기 lv 1- lv40

 

 

저는 채집매크로 키를 마우스 세번째 버튼에 달아가지고 마우스만 깔짝깔짝 거리면서 채집을 하고있습니다. ㅎㅎ

 

몹들한테 어그로를 안당하려면 일단 채집레벨올리기전에 캐릭 레벨을 올려줄 필요가 있는거같아요 ㅎㅎ

 

 

레벨업중 99레벨이 되면 더이상 숙련도를 올릴수가 없고 승급을 해야한다는 창이 뜨게됩니다.

 

숙련도를 올리려면 승급을 해야한다.

 

그렇다면 승급을 하러 가봅시다~ 승급은 엘리시움 명인의 전당 데메테스 에게서 할수 있습니다.

 

간단하네요~!

 

나중에 엄청 높은단계채집은 마족이 골치덩이라고 하네요.. 어서 나도 비싼거 채집해보고싶다..

 

여기에서는 120레벨까지 올리고 다음단계로 넘어갔습니다  후크시아야 기다려~~!!! 형이금방갈게~~!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