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제태크!/해피캠퍼스로 돈벌기

해피캠퍼스 1년간 돈벌기 수익 공개~!

마린블루원 2017. 11. 30. 12:19

안녕하세요 마린's blog 주인장입니다~!


어떤 투자이든간에


하이리스크면 하이리턴이고


로우리스크면 로우리턴인것은 불변의 법칙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하이리스크의 코인투자도 하고있지만~!


노리스크 로우리턴을 주는 것들도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하는것이 바로 이 해피캠퍼스 인데요




레포트, 자기소개서, 독후감 등등을 유료자료로 올려놓으면


그걸 수익으로 하는 겁니다.  물론 60퍼센트 가까이 되는 수수료는 해피캠퍼스에서 가져가지요..ㅠㅠ

(회사도 먹고살아야 하니 이해가 됩니다ㅋㅋ)


자료 등록을 열심히하거나 판매가 일정수준이상이되면 등급 이 상승하기도 합니다 등급상승은 수수료 비율이 낮아지게 되니까 판매자에겐 이득이겠죠?



                  <제 목표는 플래티넘입니다!ㅋㅋ>



저는 약 1년동안 해피캠퍼스에 여러자료를 올렸는데요

(사실 많진 않아요..)


수익공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ㅋㅋㅋ 아직은 뭐 조촐하네요..

그치만 자료를 올리면 올릴수록 누적되는 수익이 대단할거라고 믿습니다~! 

꾸준함과 성실함을 이길 사람은 없으니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ㅎㅎ